서버위탁운영다년의 IDC 운영 노하우로 체계적인 관리고객님 서버의 OS 설치에서 보안, 모니터링, 긴급지원, 리포팅, 장애/복구까지
호스팅케이알의 전문 엔지니어가 1:1로 관리해 주는 서비스입니다.
상담전화02-2109-2570/이메일sales@hosting.kr
서비스 특징

컨설팅

  • 위탁운영 서비스 안내

  • 시스템 및 보안 네트워크 구성 관련 컨설팅

  • OS 변경/재설치, DB, 시스템 업그레이드 관련 컨설팅

  • 서버 설치 관련 상담

  • 보안 관련 업데이트 및 권고사항 공지

설치지원

  • 웹서버 운영에 필요한 세팅 지원 (도메인, 네임서버, 웹서버, DB서버, FTP)

  • OS 기술 지원 - 변경 / 재설치, 보안패치, 커널 업그레이드

  • DB 기술 지원 - 초기 설치 기본 지원, DBMS 재설치, 업데이트

  • 월 1회 정기점검 실시

  • 보안 / 업데이트 / 시스템 현황 등

보안관리

  • 웹방화벽

  • 리눅스, 윈도우 웹방화벽 설치

  • 리눅스: ModSecurity / 윈도우: Windows Software 방화벽 선택가능

  • MSE 무료 백신, V3, Virus Chaser, Fore Front

  • OS 업데이트 - 정기적인 보안패치 업데이트 및 커널 업데이트

  • 모니터링 장애대응

기술지원

  • 24시간 대응 가능한 핫라인오픈

  • 전화/1:1체팅/이메일 대응

  • 14년간의 경험 있는 엔지니어에 의한 서버 점검 및 최적화 지원

  • OS 운영팀, 네트워크팀, R&D 팀 등 전문 엔지니어가 24x7x365 높은 수준의 기술지원을 제공

통합관리 서비스

  • 고객사 서비스에 적합한 보안 및 백업 컨설팅

  • 입주 서버의 운영을 위한 기술 상담 및 기본 교육

  • 시스템 컨설팅부터 시스템관리, 네트워크 설계 및 관리 하드웨이 구매 및 관리, 오피스

  • 월 1회 운영 리포트 제공

  • [%key_id:510469669%]

실시간 자동 모니터링

  • 검증된 모니터링 시스템 도입

  • 네트워크 트래픽 체크

  • 실시간 네트워크 품질

  • 포트별 서비스 이상 유무

  • 실시간 시스템 운영 현황

  • 시스템 가동 상태의 변화를 Mail과 SMS를 이용 실시간 통보

  • 언제 어디서나 서버의 서비스 가동여부를 확인가능

24/7/365 서비스

  • 365일 네트워크 및 서버 현황 모니터링

  • 1:1 전담 엔지니어와 기술 엔지니어를 통해 24시간 기술지원 (평일, 주말, 휴일 24시간 지원)

  • 24/7/365 모니터링을 통해 100% 가용율을 보장합니다.

  • 신속한 장애 처리로 문제 발생시 즉각 해결

알림 서비스

  • 장애발생 시 자동 SMS 장애 알림 서비스

  • 응급 복구 처리팀의 장애 확인장애 요인 응급 복구 조치 후 장애 리포팅

  • 24/7/365 모니터링을 통해 100% 가용율을 보장합니다.

  • 신속한 장애 처리로 문제 발생시 즉각 해결

안정적인 IDC 환경

  • 항온/항습, 보안, 모니터링등 각종 최첨단 설비/시스템의 IDC를 통하여 서버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

  • 그린 데이터센터 시스템

  • 내진설계등 시설의 이중화를 통해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

초고속 네트워크

  • 초고속 백본망(GIGA급)과 고객 서버의 직접 접속환경 제공

  • 상부 배선 방식 및 광케이블 전용 덕트 설치로 케이블간 간섭현상 최소화

고성능 서버

  • HP, IBM, DELL 등의 브랜드 서버 상품

  • 비용대비 고성능의 정품 CPU를 사용한 맞춤형 서버로 구성

다양한 인프라 서비스

  • 호스팅케이알은 코로케이션 뿐만 아니라 도메인, 홈페이지, 클라우드 서비스, 서버호스팅, 호스팅 등 IT 인프라와 관련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

고객사

14년 전통의 호스팅케이알의 서비스는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인프라와 다양한 솔루션을 통하여 국내외 주요 고객에게 높은 만족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globalSign